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59

17000원에 즐기는 거대한 미술관 탈출 | 강릉 하슬라 아트월드 주변 추천으로 갔던 미술관 후기입니다. 처음엔 평범하게그냥 4층 정도 되는 미술관인가보다 생각했습니다.예술에 조예가 깊지 않아열심히 봐도 1분 이상 집중할 수가 없어서길어도 30분이면 다 보겠다 싶었습니다.그래서 부담없이 입장을 하는데,뭔가 독특합니다.시작부터 왠 백련초가 있고저 멀리 알수없는 사람 조형물 하며왜인지 건물 외에도 뭔가가 계속 연결된 것 같은알 수 없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들어가는 입구는 평범하니 나쁘지 않았습니다.11월은 가을 테마인건지한달동안만 이 전시를 하고또 바뀌는 듯합니다. 그렇게아무생각없이입장권을 끊어서들어가는데,이때 그만뒀어야 하나 생각도 됩니다.#내부 시작은 평범합니다. 평범하게높고 넓은 공간에각종 전시물이 있습니다. 그런데대체뭐가 어디까지가 전시이고어디까지가 인테리어.. 2025. 11. 25.
이마트 쓱데이에서 건진 바질페스토와 애플시나몬잼 이마트 쓱데이 때 집어온바질페스토와 애플시나몬잼입니다.쓱데이 겸매장을 둘러보니할인하고 있는 잼도 있고소스도 있어서 하나 사볼까 하고 보는데,너무 많습니다. 대체 뭘 사야하나모르겠어서기준을 잡아야겠다 싶어원재료명을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하나씩 집어서 살펴보다가대략적으로이게 제일 나은 것 같다고 생각된두 가지 제품을 사왔습니다. 하나는 FYNBO 애플시나몬잼이고다른 하나는 몬티 바질 페스토 입니다. 이 두 가지가 그나마 화학제제가 적고만드는데 필요한 필수재료만 들어간 듯해서 골랐는데,잼 같은 경우에는모종의 이유가 더 있습니다. 큰 이유는 아니고한정수량이어서입니다. 함량만 따지자면원료비율이 70%나 된 것이 더 좋을 수 있겠지만,몇 개 없는 제품을 보면왠지 모르게 더 잘팔린 느낌이라서이 제품이 더 맛있나?.. 2025. 11. 20.
아니 사장님 서비스가 더 맛있으면 어떡해요;; 당장 통밀빵 팔아주시고 소금빵을 메인으로 하시면 안될까요? | 대전 베이커리 설래 후기 원래 빵집이었던 곳이또 빵집이 되서 가본 베이커리 설래입니다. 처음에는이름만 바꿔서운영하는 것인가 싶었는데,그게 아니라진짜로 새롭게 연 빵집이라고 합니다.만약 같은 곳이었으면넘어갔을텐데주변에서 추천을 받기도하고,새로운 집이라서 가봤습니다. 주로 파는 빵은 소금빵과 깜바뉴, 치아바타인듯 합니다. 빵이 나오는 시간이 적혀 있는데,소금빵만 두 번 나오고그 외에는 한 번만 구우시는 듯합니다. 아마도소금빵이 맛있어서 그런 듯합니다. 그 외에도브레산드, 슈크림, 식빵, 단팥빵 등몇 가지가 더 있긴합니다. 다 무난하니 괜찮게 생겼는데,이 중에서 관심이 가는건역시나 깜빠뉴입니다. 소금빵은 크게 매력을 못느끼는 편이고,치아바타는 다음에 먹어볼까 싶어서우선적으로 깜빠뉴를 살펴봤습니다. 깜빠뉴 종류는 세 가지였는데,무화과.. 2025. 11. 18.
진짜 미친 것 같은 코스트코 필수 구매 아이템 | 바릴라 바실리코 루꼴라 페스토 후기 처음엔아무생각없이세일해서 샀다가너무 맛있어서 일주일만에 다 먹어버린바릴라 루꼴라 페스토 후기입니다.#정보 -구성190g x 3 -원재료명해바라기씨유, 바질 21.65% 파슬리, 페코리노로마노치즈(산양유, 정제소금, 효소제), 캐슈, 루꼴라 3.18%, 유청분말, 설탕, 리코타치즈, 정제소금, 산도조절제(젖산, 구연산), 버터유분말, 타임, 천연향료(우유향), 마늘 -영양정보총 570g, 100g당 437.2kcal나트륨 1210mg, 탄수화물 6.7g, 당류 4.9g, 지방 4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5g -주의사항개봉 후 냉장보관, 5일내 섭취 권장진짜 미친 것 같은 코스트코 필수 구매 아이템 | 바릴라 바실리코 루꼴라 페스토 후기 코스트코에이런 제품이 .. 2025. 11. 13.
강릉까지 와서 크림빵 먹어야하는 이유 | 강릉빵다방 후기 진짜미친크림빵이 있는 곳강릉에 위치한강릉빵다방입니다.강릉까지 와서 크림빵 먹어야하는 이유 | 강릉빵다방 후기 설명이 필요없습니다.속이 꽉꽉찬이 단면을 보고도이곳에 가지 않는다면크림빵 러버라고 말할 수가 없습니다. 진정한 크림빵 러버라면크림빵을 먹기위해강릉에 갔다고 해도고개가 절로 끄덕여집니다.*택배가 되긴함 게다가이곳은동물성 크림만사용한다고 하니,살 수밖에 없습니다. 또호객행위도얼마나 잘하는지초입부터 빵 먹을 때가 제일 예쁘다는 멘트가 쓰여있어이 많은 크림을 입 안에 욱여넣게 만듭니다. 먹는 순간행복감은 참 오래가는데,콩깍지는 좀 벗겨질 수도 있습니다. 특히얼마 안된 커플들은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인절미 크림빵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매장에서먹어본것들#인절미크림빵 이름만 들어도어느정도 짐작이 가실 듯합니.. 2025. 11. 11.
언제 이런 것도 나왔지 싶은 다크초코 시리얼과 아직도 먹어보지 않은 크리치오를 포함한 다섯 가지 초코시리얼 후기 아니 대체언제 나온건지도 모르게우리 곁에 자리하고 있었던다크 초코 콘푸로스트와오래전부터 먹어야지 했다가이제서야 먹어보는 크리치오 후기입니다. 처음 접한 것은이마트 쓱데이 행사였습니다. 2개 이상 사면50% 할인이라는 소리에눈이 뒤집혀서이것저것 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때마침 어떤 분이시리얼만 잔뜩 들고가길래뭐지 싶어서 가봤습니다. 도착하니이게 웬걸시리얼도 할인대상이었습니다. 게다가먹고 싶었지만양이 너무 많아서고민했던 시리얼들도맛보기처럼 팔고 있어서얼른 집어들었습니다. 이 외에도 비교해볼까 싶어서굉장히 오래전에 먹었던첵스초코코코볼오레오오즈를 사왔는데,어떨지 기대됩니다. 언제 이런 것도 나왔지 싶은 다크초코 시리얼과 아직도 먹어보지않은 크리치오를 포함한 다섯 가지 초코시리얼 후기 먹기 전에항상 확인하는 것.. 2025. 11.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