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59

성심당 잠봉 특집 | 잠봉뵈르, 애플바질잠봉, 리코타잠봉, 리코타잠봉뵈르, 스위트어니언잠봉, 잠봉프로마쥬 비교 샌드위치 정거장에서확률적으로 팔고 있는잠봉 시리즈 특집입니다.성심당 잠봉 특집 | 잠봉뵈르, 애플바질잠봉, 리코타잠봉, 리코타잠봉뵈르, 스위트어니언잠봉, 잠봉프로마쥬 옛날 사진도 있고롯데점 사진도 있고구성이 달라진것도 있는데,대부분은 샌드위치 정거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들 중스위트 어니언 잠봉을 제외하고는모두 본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앞서 설명 드렸듯 확률적입니다. 성심당은회전율이 빠릅니다. 그 때문인지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지질 않아서어느날은 있고어느날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보이면 잡는 것이중요하겠습니다. 또위 제품들 외에도새롭게 생긴 제품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알기로는루꼴라 잠봉도 있다고 하는데,제 눈으로는 본 적이 없어서이 또한 확률적으로 언젠가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끔이름.. 2025. 11. 4.
코스트코 궁 갈비 시리즈 후기 | 왕갈비탕, 양념 소 갈비찜, 매콤한 쪽갈비 명절 겸먹거리 쟁이기로 산궁 갈비 시리즈입니다. 알고 있기로는코스트코에만 들어온다고하는데,때마침몇 가지는할인도 하고 있어서한 번 쟁여봤습니다. 이 제품을 산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조리방법이 간단하다는 점이고다른 하나는 맛입니다. 레토르트다보니가열만 하면 되는간단한건 알겠는데,맛이 어떨지는 솔직히 모르는거라살까말까 고민을 엄청 했습니다. 그런데주변에서 하도 맛있다고꼭 사먹으라고엄청난 영업을 해서결국 사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먹어봤는데,그 말이 진짜 사실입니다. 이 세 가지 모두웬만한 식당에서 먹는 것만큼 맛있습니다. 특히 이 셋 중에서갈비탕은 진짜맛집 저리가라 할 정도의 맛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개인적인순위 1. 왕 갈비탕 가장 맛있게 먹었던 왕갈비탕입니다.갈비탕 맛집에서 파는 맛과 동일하며,간.. 2025. 10. 30.
유당불내증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요거트 |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바나나맛 후기 요즘 한창 먹는 요거트 후기입니다.유당불내증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요거트 |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바나나맛 후기 바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시리즈입니다. 먹는 이유는처음에는 변B...였는데,먹다보니 맛있어서지금은 맛으로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많이 먹어서 그런가 효과가 없진 않습니다.^^ 수많은 변비 이유 중 하나가덜 먹어서도 있다고 하니,그런 부분에 있어서는아주 적절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정보 게다가락토프리입니다. 이는 영양정보에 잘 나타나있습니다. 영양정보>총 750ml100ml당 70kcal나트륨 55mg, 탄수화물 9g, 당류 6.5g, 유당 0g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콜레스테롤 8.5mg, 단백질 4.4g, 칼슘 140mg 보시면 유당이 0g입니다.그 .. 2025. 10. 28.
대전 유성구 시민이라면 꼭 가봐야하는 유성구 국화축제 후기 | 2025 10.18 ~ 11.02 ~11.09일까지 연장 우연히 길을 가다가축제를 하고 있어서 가본대전 유성구 국화 축제입니다.대전 유성구 시민이라면 꼭 가봐야하는 유성구 국화축제 후기 | 2025 10.18 ~ 11.02장소는 유림공원입니다. 유성구 홈플러스 맞은 편에 위치해 있으며,입구에는 왜인지는 모르지만로켓 모양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과학의 도시?이런 상징인가 싶기도 하고,잘은 모르겠지만굉장히 크고 웅장합니다. 그 뒤로는 꿈돌이가 있습니다. 그런데이 꿈돌이 좀 많이 찌그러져 있습니다. 마치..짝..가짜..같은 느낌으로..저작권 분쟁으로 인해어쩔 수 없이 이렇게 만든 것 같은엉성한 모양에 눈길이 갑니다. 이 모습은 마치대전으로 들어올때면 볼 수 있는 옛날 옛적 꿈돌이가 주는 느낌이면서도세월을 더 세게 들이받은 듯한 느낌이었습니다.#종합안내도 어쨌거나축.. 2025. 10. 23.
편의점에서 당알콜로 관장하는 법 | 갓비움 애사비, 애플민트 후기 이걸 먹으면변비가 한방에 해결된다고 해서사본 갓비움입니다. 한국야쿠르트에서 만든 관장..아니프로바이오틱스 갓비움은간증글이 정말 많은 제품입니다. 허리에서 느껴지는 관장의 기운이라던가쭈구려 앉았다가 못 볼 꼴을 봤다던가차라리 다시 변비에 걸렸으면 한다던가 다양한 간증글을 읽어보고아 이거다 싶어서당장 편의점에 가서하나 사왔습니다. 그런데 1+1 행사 때라서 두 개 다 사게 되었습니다. 간증글로 올라온 것은파란색인데같은 제품이니 비슷하지 싶어서둘 다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맛을 제외하면평범한 음료수 같은데,대체 무엇 때문에 이렇게까지 효과가 있을까 싶어서뒷면을 보니,당알콜이 18g이상입니다.18g...? 기본 권장량이대략 10g에서 20g사이인걸로 알고 있는데,이걸 무려 18g이나 넣었다고 하니,사람에 따라효.. 2025. 10. 21.
드디어 찾은 옛날 옥수수빵 | 콘이코니 1970 국민학교 급식옥수수빵 드디어 찾았습니다. 그렇게나 애타게 찾았던옥수수빵이 바로 이곳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드디어 찾은 옛날 옥수수빵 | 콘이코니 1970 국민학교 급식옥수수빵 이름부터 제대로입니다. 1970년대 국민학교 급식옥수수빵이라니,이름만으로도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니,설명이 있습니다. 보관방법,조리방법,소분 등등 내용이 있는데,그보다 눈에 띄는 것은그때 그 옥수수빵을 기억한다는 부분입니다. 그 맛을 아는 분이 만드셨다고 하니,이번에야 말로 제대로 된 맛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빵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오늘만든 빵이고,다른 하나는 전날 빵입니다. 전날빵은 10000원,오늘빵은 12000원이라서어떤 차이가 있을까 궁금하기도 해서둘 다 사왔습니다. 오늘 만든 빵은 종이상자에전날 만든 빵은 밀봉.. 2025. 10.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