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류 전체보기259 1인 1개라니 너무 잔인한 성심당 망고와락 후기 성심당에 케익이또나왔대서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뭐가 나왔나 했더니망고 케익입니다. 아니 이미 망고 케익이꽤 많은데또망고를 내다니 아주 그냥 어장관리가 제대롭니다. 성심당 케익하면 망고인데그걸 또 잘 알고 이렇게 신제품을 내다니바로 줄서야지 싶습니다. 그래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그렇게달려갔는데 아세상에나여기 무슨 모임인가요? 솔직히가기 전까지는 그랬습니다. 뭐평일인데얼마나 많겠어? 그랬는데진짜현실은상상이상입니다. 부띠끄 맞은 편에 줄을 서서 그 줄이 문화원 주차장?까지 들어갑니다. 게다가시작부터 끝까지거의 의자에 앉아계시는데이게 무슨 낚시터도 아니고 다들 팔짱끼고 고개를 숙이고 계셔서 진짜 어장인 줄 알았습니다. 분명오픈 1시간 전인데,이게 무슨일인가 싶어서사람을 세어봤는데그 수가 아주 대충150명 입니다.. 2026. 6. 23. 처음보는 이색적인 조합의 빵 | 강릉빵다방 바질단팥빵 후기 ㅈㅣㄴ짜 특이한 조합이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강릉빵다방의 바질단팥빵입니다. 신제품으로 보이는데이름부터 설명까지 예상을 벗어나는 얘기만 쓰여있습니다. 소금빵 반죽에 호두 가득 팥여기에 생바질까지 넣었다는데 이게 대체 무슨 혼종인가 싶습니다.#바질단팥빵 의외로 생김새는 멀쩡합니다. 모양도 알던 단팥빵 모양이라서 너무 익숙하고 친숙한데바질이 있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빵이약간 초록빛이긴한데그것외에는이 조합이 무언지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바질이 들었으니향이 날까 싶었는데향은 거의 없습니다. 코를아주 가까이갖다대야 나는데그것도 미묘합니다. 자르면 어떨까요? 자르고보니 익숙한 듯 이색적입니다. 단팥빵이니팥앙금이 들어있는 것은 당연하긴 한데설명에서 봤던호두가 이게 맞나 싶습니다. 이렇게 두툼.. 2026. 6. 18. 랩까지 짜서 먹은 강릉빵다방 인절미크림식빵 후기 오랜만에강릉빵다방에 왔습니다.정기적으로오고 싶은데거리가 너무 멉니다. 그렇다보니신메뉴가 나오더라도지켜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왔으니 다시 즐겨볼까 합니다.#인절미크림식빵 강릉빵다방의 시그니처는 인절미크림빵입니다.인기가 여전한 제품으로원래는 계산할 떄 주문?형식으로 팔았습니다. 그런데 웬걸인절미 크림빵이진열장으로 나와있는겁니다. 이제는 이렇게 파나 싶었는데,저 멀리또 다른 인절미 제품이보이는겁니다. 바로 인절미 크림식빵입니다. 비포장된인절미 크림식빵이면좀 고민했을텐데랩핑이 되어있어서 얼른 집었습니다. 그렇게깔끔하게집어서 계산하는데이 제품 뭔가다른 제품들과 다릅니다.#내용물 일단은 상자가 다릅니다. 많은 제품을 담는긴 상자만 있는 줄 알았는데,이런 단독 상자가 있는 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어.. 2026. 6. 16. 창억떡 본점을 못 가서 코스트코에서 냉동으로 호박인절미 사 먹은 후기 아직 냉동으로 된떡이 남아있긴합니다. 그러나곧 떨어질 것 같고떡은 아른아른 생각나고어떡할까 생각을 하다가 코스트코에도 판다는 소문을 듣고 코스트코로 향했습니다. 이름이 좀 다른 것도 같은데,이 제품은 더 진한 호박인절미라고쓰여있습니다. 먹었던 인절미 색감보다좀 더 진해보이긴하는데,이미지만 그럴 수도 있어서 진짜 더 들은지어쩐지는냉동된 떡과 비교해봐야겠습니다.#내용물 안에는50g씩 잘 포장된25개의 떡이 들어있습니다. 아직 포장상태지만, 1개 크기가 상당해보입니다. 전에 샀던 건개별포장이 아니라서 대체 1개 크기가 어떤지굉장히 궁금했었는데,이번 기회에 알 수 있지 싶습니다. 꺼내보니꽤 두툼합니다. 색감도좀진해보이고카스테라도꽤 많이 들어있는데, 비슷한 듯다른 것 같습니다. 비교하면 어떨까요? 솔직히이렇.. 2026. 6. 11. 애증의 하레하레 블루베리 케이크 후기 원래는성심당만 먹는 성심당 킬러지만가끔 다른 빵집 케이크를 먹기도 합니다. 그 중 하나가 하레하레였었습니다.#하레하레쌀케이크 였었던 이유는 하나입니다. 하레하레는저에게 있어 애증의 대상이기 때문입니다. 그 시작은 쌀 케이크입니다. 지금도 이걸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지만,하레하레에는 쌀케이크가 있었습니다. 위 두 가지가 그 케이크이고 이때부터가 시작이었습니다. 하레하레 얼그레이쌀쉬폰케이크 처음 먹게 된하레하레 케익은얼그레이 쌀 쉬폰 케이크입니다. 보시다시피굉장히 깔끔하고나무랄데없는 모습이며,맛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다만쌀쉬폰이라 그런지질감이 좀 탄력적이고맛이 좀 슴슴하고공허한 느낌이라그런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그러나하레하레 크림이워낙 달달 쫀득한 느낌이었어서 이때까지만해도 애증이 아니라애만 있었습니다. 하레하.. 2026. 6. 9. 먹기 전 혈관과 합의 필수인 손수베이커리 초코퍼지 맘모스 후기 먹을 때 앓는 소리는 잘 안하는데이것만큼은 좀 해야겠습니다. 이건 진짜미친 맘모스입니다.#손수베이커리초코퍼지맘모스 일단 시작은 지난번 초코바게트입니다. 가자마자초코바게트가 눈에 띄어서 먹었는데그때부터 알았습니다. 이집이 초코 잘하네 그래서바로 맘모스에 도전했습니다. 그런데 이럴 줄은 몰랐습니다. 단계를 좀 낮게 설정하고 들어갔어야했는데,어쩌다보니까최종보스부터 사버렸습니다. 딱 봐도 첫타자라고 하기에는너무 과해보이는데,이게 바로 초코지 싶은 마음에 이것부터 골라버렸습니다. 그런데 이름도 초코퍼지맘모스라고 합니다.#초코퍼지란? 초코퍼지는설탕, 버터, 우유, 코코아를 끓인 후 굳힌미국식 디저트입니다. 앞에 재료는 그냥 그런데미국식 디저트라는 점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한국에서 초코퍼지하면기껏해야 초코 아이스크.. 2026. 6. 4. 이전 1 2 3 4 ··· 44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