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인, 친구, 단체로 오기 좋은 포토스팟 천국 | 충주 활옥동굴 + 와사비아이스크림 후기
이번에는충주에 위치한각종 문화활동 공간활옥동굴에 가봤습니다. 충주 활옥동굴입니다. 가는 길은 간단한데,가다가 중간 회전 교차로인가에서잘 못 꺾으면 하늘나라로 갈 수 있으니주의가 필요합니다, 하늘 나라라고 해서 안좋은 뜻 같은데,활옥동굴과 다른 방향에 위치한납골당 이름이 하늘나라입니다. 떠들다가 중간에다른 곳으로 향하게 됐는데,도착하고는 저도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하늘나라라니..이게 무슨 일인가 싶은데,어쨌든 다시 돌아서 활옥동굴로 향했습니다.가족, 연인, 친구, 단체로 오기 좋은 포토스팟 천국 | 충주 활옥동굴 + 와사비아이스크림 후기 주차장을 지나계단을 오르면 시작입니다. 왼쪽으로는 활옥미분공장이라고 해서와사비 아이스크림을 파는 카페이고,오른쪽? 앞쪽으로는활옥동굴 매표소가 보입니다. 여기서부터와사비 ..
2025. 10. 7.
이제 10월인데, 성심당 무화과는 대체 언제 맛있어지나요? | 성심당 무화과 후기
끝없는줄을 이루었던성심당 망고시루가 끝나고나온 무화과입니다.정확하게는망고 > 생귤 > 무화과 순인데생귤시루는 요거트 베이스라서넘기시는 분이 많은 듯합니다.어쨌거나무화과 철이 되었습니다. 무화과 자체가식감이나 맛에서호불호가 있는 과일인데,성심당의 무화과는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궁금해서먹어봤는데,...먹어봤는데...음..성심당 무화과..많이 들어있긴한데...대체 맛은 언제 드는겁니까?이제 10월인데,성심당 무화과는 대체 언제 맛있어지나요? 8월 말,무화과 제품들이 나왔습니다. 파이, 롤, 샌드위치, 크롸상 등등 많긴 많은데, 어째 영.. 맛이 맹탕입니다.무화과가 주는 단맛은 없고,무화과 주변에 있는 잼맛크림맛이 전부입니다.그렇다보니무화과 양은 많은데그에 비해맛은 굉장히 심심합니다. 양을 생각하면가격이 나쁘..
2025.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