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만보이상걷기7

이케아 스웨디시 레스토랑에서 먹고 걸어봤습니다. 이번에는 이케아 스웨디시 레스토랑에 갔습니다. 스웨덴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이케아 스웨디시 레스토랑입니다. 입구쪽에는 음식을 담을 수 있는 카트가 있으며,이 카트에 쟁반을 끼운 후,원하는 음식을 꺼내거나 말해서 담고마지막에 계산하는 구조입니다. 메뉴는 조금씩 바뀌는 듯하며,직원들이 퍼주는 메뉴들의 경우가끔 할인하기도 하는 듯합니다. 할인할 경우 거의 반값으로 굉장히 싸지며,그렇지 않더라도 대체로 만 원안쪽으로 높진않습니다. 8개 음식을 샀는데,한 4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에피타이저에 본식에 디저트까지 있는데,4만원으로 셋이서 먹을 수 있다니,미친 가성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게다가 양도 많습니다. 이 정도면 아주 푸짐한돼지 세 끼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절인연어샐러드 가장 맛있었던절인 연어 샐러드.. 2025. 7. 3.
자연주의 부드러운 땅콩 쌀전병 먹고 걸어봤습니다 | 보기드문 버터 전병 이번에는성분이 좀 괜찮아 보이는전병을 먹고 걸어봤습니다.자연주의 부드러운 땅콩 쌀전병 먹고 걸어봤습니다 | 보기드문 버터 전병 옛맛솜씨의 영향인지,전병이 아른거립니다. 그때타르트 말고전병이나 살걸 싶었는데,성분을 확인해보니 마가린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마가린 전병이라니,그다지 당기지가 않는데,이는 대부분이 그렇습니다. 대부분 전병이마가린이나 쇼트닝으로 만들어집니다. 마가린이나 쇼트닝이맛이 없다는건 아닌데,저는 먹고 싶지 않으니,선택에서 배제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이 제품은 다릅니다. 이 제품은마가린을 쓰지 않고버터를 씁니다. 원재료명을 보시면마가린과 쇼트닝이 없고,무염버터가 쓰여있습니다.무농약쌀가루(쌀/국내산)41.23%, 설탕, 무항생제전란액(계란/국내산)16.49%, 무염버터(유크림/국내산) 4... 2025. 7. 1.
성심당 옛맛솜씨 타르트 3종 먹고 걸어봤습니다 (+ 서브웨이 오이샌드위치) 이번에는성심당 중에서도 가장 안알려진옛맛솜씨로 향했습니다.성심당 옛맛솜씨 타르트 3종 먹고 걸어봤습니다. | 앙떡, 흑미, 홍국 절대 줄을 서는 걸 볼 수 없다는성심당의 옛맛솜씨입니다. 인기가 없는 건 아닌 것 같은데있는 것 같지도 않은 곳으로 성심당 라인 중에서는가장 한가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어쨌거나이곳에서도 다양한 걸 팝니다. 약과, 찹쌀떡, 만쥬, 빙수 등전통적인 제품들이 있는데, 그런데, 뜬금없이 타르트가 있습니다. 옛맛솜씨인데, 타르트를 판다는 것이 상당히 이상하긴 합니다만,종류가 무려 3종이나 됩니다. 한 개도 아니고세 개나 되니,타르트가 사실 전통과자인가 싶기도합니다. 그래서 샀습니다. 종류는 사진순대로흑미, 홍국, 앙떡 타르트입니다. 알고있는 타르트와 모양이 사뭇 다른데,쓰인 재료도 .. 2025. 6. 26.
성심당 바스크치즈케익조각, 땅콩소보로마들렌 먹고 걸어봤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디저트에 도전해봤습니다.성심당 바스크치즈케익조각, 땅콩소보로마들렌 먹고 걸어봤습니다. 이번에는성심당 롯데점에서만 상시로 팔고 있는 제품인롯데시그니처 제품들을 사서 먹어봤습니다. 먹어볼 제품은바스크치즈케익 조각과땅콩소보로 마들렌입니다.#바스크치즈케이크 이전에 프렌치 망고에게 당하고도디저트를 두 개나 고르나 싶겠지만,원래는 바스크치즈케익만 먹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제가 찾는 제품이 없어져버렸습니다. 제가 찾는건원통에 들어있는미니 바스크치즈케이크였는데,어느날부터 조각으로만 판다고 합니다. 저에게 있어 치즈케익은홀 케익으로 먹어도반 이상은 먹을 수 있는 그런 케이크인데, 조각이라니, 이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니마들렌을 하나쯤 고르는 것은너무나 당연한 일이지 않나 싶습니다. 마들렌은 종.. 2025. 6. 17.
성심당 프렌치망고, 잠봉프로마쥬 먹고 걸어봤습니다. 실험은 당연히 빵입니다. 왜냐이 실험은 순전히빵이 먹고 싶어서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성심당 프렌치망고, 잠봉프로마쥬 먹고 걸어봤습니다. 가장 먹고 싶었었던 것은샌드위치입니다. 성심당 샌드위치가정말 다양합니다. 샌드위치 정거장이 없던 시절에도종류가 꽤 됐었는데,샌드위치 정거장이 생기면서 정말 많아졌습니다. 덕분에실험해볼 제품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샌드위치 길이도 다양하고,딱 봐도 미친 칼로리로 보이는 것들도 있고,아예 탄수화물로 치우친 것들도 있고,막 그냥 다양합니다. 물론이 빵들의 열량이나 구성이다 다르기 때문에계속 같은 걸 먹어야좀 더 정확한 측정이 됩니다. 그러나같은 빵만 먹으려고,이런 짓을 하는 것이 아니니,다양하게 먹으면서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프렌치망고첫 번째 시도는가장 최근 메뉴인프렌치 망고.. 2025. 6. 10.
성심당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걷기 시작 | 만 오천 보를 걸으면 살이 빠질까? 바야흐르 대 빵의 시대입니다. 빵하면 대전,대전하면 빵지순례그 중에서도 가장 첫 번째로 가는 곳이 있으니,그 곳은 바로 성심당입니다. 그런데이 성심당 빵도 결국 빵입니다. 초가공식품으로살찌는 걸 피해갈 순 없습니다. 때문에다이어터라면무조건조절해서 살아남아야합니다. 그런데어떻게 이 맛있는 빵을 두고 조절을 할 수 있을까요? 적어도 대전에 왔다면하루 두 끼 정도는빵으로 먹을 수 있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진들만 봐도 그렇습니다. 보기만 해도 벌써 맛있는데,눈 앞에 두고조절해야한다니굉장히 억울합니다. 때문에이 빵들을몸 속에 최대한 저장해보고자미친 생각을 하기 이르렀습니다.성심당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걷기 시작 | 만 오천 보를 걸으면 살이 빠질까? 시작은 언제나처럼 우연입니다. 어느날 우연히 본 글에 .. 2025. 6.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