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59

생연꽃을 넣어만든 우리밀 100% 연꽃빵 | 선물, 간식, 답례로 좋은 부여 연꽃빵 후기 부여에 유명한 선물용 빵이 있다고해서 들려봤습니다.생연꽃을 넣어만든 우리밀 100% 연꽃빵 사봤습니다 | 선물하기 좋은 부여 연꽃빵 후기 멀리서부터 굉장히 잘 보입니다. 간판이 무려2층 창문에 걸려 있으며,그 아래로는각종 홍보문구들이 있습니다. 내용을 보니,티비에도 출연하고,상도 타고,우리밀 100%에연꽃도 처음으로 넣었다고합니다. 원래는 찻집인 듯하며,내부로 들어가면먹을 곳도 있습니다. 한쪽에는 연꽃빵이 놓여있으며연꽃빵은10개입20개입두 가지입니다. 상자가 이쁘고,양도 적당하고,선물용으로 좋아보입니다. 내용물은 어떨까요?#내용물 연꽃빵이 처음이기도 하고얼마나 먹을지 몰라서 20개입을 샀습니다. 봉투 색감은 살짝 튀는데,선물 상자가 이쁘장하니 답례품으로도 좋아보입니다. 뒷면에는 상세정보가 있습니다.. 2026. 2. 17.
키친 205 딸기밭 케이크를 보다가 성심당 조각케이크 사온 썰 | 키친205 딸기밭케이크 vs 성심당 딸기생크림조각 진짜진짜진짜 정말많이 들었던 딸기 케이크 끝판왕이라 불리는키친 205의 딸기밭 케이크를 드디어 사왔습니다. 그것도무려 48000원이나 하는지름이 약 15cm쯤 하는늘려준거임 14cm 나옴1호에 해당하는 딸기 케이크라니 아니뭐케이크에금가루를 뿌린 것도 아닌데이런 가격이 말이 되나 싶지만, 실제로도 금가루가 있어서할말은 없습니다. 몇 개 안되는 것 같아서금가루를 세어보니미니에는 하나인 것 같고1호에는 두 개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아무리 그래도 그렇지이거 뭐상자까지는그래도 케이크 같았는데, 빼보니까와 진짜 너무 작은 느낌입니다. 묘하게 판에 그려진원도 안맞는 것 같고,정말 뭐랄까 아쉬움이 가득한 여백입니다. 게다가 성심당에서 먹어본 시루 간단 요약 ver.20260113성심당에서 먹어본 시루 간단 요약 .. 2026. 2. 12.
먹어본 성심당 건강식사빵 간단후기 ver.2602 먹어본 성심당 건강식사빵 간단후기 ver.2602 목차1. 교황님의 치아바타 원산지명: 밀가루(프랑스) 챠바타믹스[밀가루(밀:호주,미국),정제염(국산)] 올리브유(튀르키예) 맛: 겉바속쫀한 질감으로 담백함과 고소함이 돋보이는 치아바타 특이점:빵내음, 구움내가 좀 진할 수 있음 /겉이 좀 단단함 /성심당 식당 가면 식전빵으로 주는 빵 /식당에서 먹을때 속부분은 좀 건조함 /이름이 치아바타였다가 아니었다가 왔다갔다 하는 듯? / 주위반응: 사라고 할땐 안사는데, 식전빵으로 먹고나면 무조건 사감2. 감자치아바타 원산지명: 밀가루(프랑스) 감자(국산) 챠바타믹스[밀가루(밀:호주,미국),정제염(국산)] 맛: 대체적으로 부드러운 식감에 은은한 감자향이 풍김 특이점: 안에 감자조각있음 /감자조각이 찐감.. 2026. 2. 10.
아니 어떻게 빵 이름이 저럴 수가 있지 싶어서 먹어 본 베이커리설래 졸라꿀 치아바타 후기 설래에 신메뉴가 생겼다길래 달려가봤습니다.이름하야 졸라꿀 치아바타입니다. 졸라꿀..졸라꿀.. 빵에 졸라꿀이라고 부를만한 것이 많지않아서재료가 쉽게 유추가 되긴하는데,정말 이런 작명은 난생처음인 것 같습니다. 빵집만 50여군데를 간 것 같은데,이런 이름은 빵집보다는약국에서 자주 본 것 같습니다. 어쨌거나고르곤졸라와 꿀 조합입니다. 피자로 자주 접하는 맛이지만,빵이 포카치아가 아닌 치아바타라서 궁금합니다.#내용물 크기는 생각보다 작습니다.작긴하지만무게도 그렇고굉장히 알찬 느낌으로한 끼로 먹기엔 충분합니다. 그런데생각보다향이 적은 편입니다.쿰쿰하다던지치즈 발효냄새라던지아니면 달콤하다던지할 것 같은데,다른 향이 더 많이 납니다. 원인이 뭔가 했더니사장님이 써비스로 잘라주신 소금빵 때문입니다. 아니 사장님 서비스.. 2026. 2. 5.
성심당 요거트 크림 종결자 등장 | 샌드위치 정거장 스트롱베리 후기 샌드위치 정거장 신작이 나왔대서 가봤습니다. 바로 스트롱베리입니다. 딸기 + 요거트 크림 신상인데,성심당 특성상 신작이라고 해도대체 언제 나오는지를 알 수가 없어서가는 일정을 짜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비주얼을 보고안갈 수가 없어서 운에 맡기고가기로 했습니다.게다가이날은 왠지 모르게운이 좋아서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실물영접 그리고 진짜 있었습니다. 단 두 개가 있습니다. 줄 선 사람만 세도못해도 7명인데,남은 건 두 개 뿐입니다.이거 큰일이네 싶어서좌절하는 찰나,새로운 판이 나와서진짜 운이 좋은 날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이 나온김에여러 개 집어갈까 싶었는데,우선은 하나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생크림 종류면5개 넘게 집었는데,요거트 크림이라서맛보기로 하나만 집었습니다. 어우 근데무게도 상당하고이름.. 2026. 2. 3.
줄서서 먹는다는 페로니코산도 먹어봤습니다 | 딸기 화이트, 딸기 다크, 후르츠믹스 후기 대전에도 줄서서 먹는 크림빵집이 있다길래 가봤습니다.줄서서 먹는다는 페로니코산도 먹어봤습니다 | 딸기 화이트, 딸기 다크, 후르츠믹스 후기 바로 페로니코산도 입니다. 정보에 의하면9시 30분부터 대기작성을 하고11시부터 판매한다고 하는데,평일에는현장에서도 바로 살 수 있다고 해서좀 늦게 가봤습니다. 요근래 마감시간을 물어보니12시? 라길래대략 끝나기 20분 전쯤에 와봤습니다. 인기집이라서 그런지사람들이 줄을 서있긴한데,확실하게 이게 어떤 대기줄인지를 모르겠습니다. 혹시몰라줄선분들에게 물어봤는데,대기명단자는 아니라고 하셔서 냉큼 줄을 섰습니다. 가게가 작아서멀리서도 재고가 보이긴합니다. 잘 팔리는 건 이미 쓸어간 것 같은데,그래도 수량이 많이 있었습니다. 바나나,딸기,파인애플,후르츠믹스,애플망고,골드키.. 2026. 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