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연꽃을 넣어만든 우리밀 100% 연꽃빵 | 선물, 간식, 답례로 좋은 부여 연꽃빵 후기
부여에 유명한 선물용 빵이 있다고해서 들려봤습니다.생연꽃을 넣어만든 우리밀 100% 연꽃빵 사봤습니다 | 선물하기 좋은 부여 연꽃빵 후기 멀리서부터 굉장히 잘 보입니다. 간판이 무려2층 창문에 걸려 있으며,그 아래로는각종 홍보문구들이 있습니다. 내용을 보니,티비에도 출연하고,상도 타고,우리밀 100%에연꽃도 처음으로 넣었다고합니다. 원래는 찻집인 듯하며,내부로 들어가면먹을 곳도 있습니다. 한쪽에는 연꽃빵이 놓여있으며연꽃빵은10개입20개입두 가지입니다. 상자가 이쁘고,양도 적당하고,선물용으로 좋아보입니다. 내용물은 어떨까요?#내용물 연꽃빵이 처음이기도 하고얼마나 먹을지 몰라서 20개입을 샀습니다. 봉투 색감은 살짝 튀는데,선물 상자가 이쁘장하니 답례품으로도 좋아보입니다. 뒷면에는 상세정보가 있습니다..
2026. 2. 17.
줄서서 먹는다는 페로니코산도 먹어봤습니다 | 딸기 화이트, 딸기 다크, 후르츠믹스 후기
대전에도 줄서서 먹는 크림빵집이 있다길래 가봤습니다.줄서서 먹는다는 페로니코산도 먹어봤습니다 | 딸기 화이트, 딸기 다크, 후르츠믹스 후기 바로 페로니코산도 입니다. 정보에 의하면9시 30분부터 대기작성을 하고11시부터 판매한다고 하는데,평일에는현장에서도 바로 살 수 있다고 해서좀 늦게 가봤습니다. 요근래 마감시간을 물어보니12시? 라길래대략 끝나기 20분 전쯤에 와봤습니다. 인기집이라서 그런지사람들이 줄을 서있긴한데,확실하게 이게 어떤 대기줄인지를 모르겠습니다. 혹시몰라줄선분들에게 물어봤는데,대기명단자는 아니라고 하셔서 냉큼 줄을 섰습니다. 가게가 작아서멀리서도 재고가 보이긴합니다. 잘 팔리는 건 이미 쓸어간 것 같은데,그래도 수량이 많이 있었습니다. 바나나,딸기,파인애플,후르츠믹스,애플망고,골드키..
2026. 1.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