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255 비싼 올리브유는 대체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먹어본 비싼 올리브유 후기입니다.비싼 올리브유는 대체 무슨 맛일까? 올리브유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진짜 비싼건 1l에 20만원도 하는 것 같은데,일상적으로 먹기도 어렵고,굳이굳이굳이 이걸 꼭 먹어야할까?싶은 마음에 선뜻 손이 안갑니다. 그러나 궁금합니다. 대체비싼올리브유의 맛은어떤 맛일까?#비싼올리브유 그래서 사봤습니다.이제품은500ml지만약 8~9만원정도하는 제품으로제 기준으로 매우 비싼 올리브유입니다. 비싸서 그런지때깔부터 다르며,여는 법도 특이합니다.화살표 방향으로주변을 뜯은 뒤손잡이를 잡아당기면주둥이가 생깁니다. 주둥이에는뚜껑이있으며이렇게만보면올리브유가 아니라술 같습니다. 500ml라서음료수라면 원샷도 가능하겠지만,이건 술이 아니기에천천히 음미해볼까 합니다. 그런데생각보다뭐가 없습니다... 2026. 5. 19. 아티초크하트가 머에여 | 서양의 불로초 아티초크하트 사먹은 썰 코스트코에 이상한 게 있어 사봤습니다. 바로 아티초크하트입니다. 아티초크하트라니이름부터 참 낯설고이게 뭔가 싶습니다. 병에 들어있는 걸 보니,먹는 것 같은데, 이미지는이게 과연 식품인가싶습니다. 누가봐도 먹을 수 없을 것 같이 생겼는데,굳이 저 꽃봉오리를 떼어내서 먹는다고 합니다. 어떻게 먹나 싶어 찾아보니,먹는 법도 독특합니다. 한 번 삶은 후,잎사귀는 떼어내,밑에 하얀 부분을 이로 긁어먹고,다 떼어낸 중심부는그냥 먹거나이것저것 요리에 넣어 먹는다고 합니다. 그냥 보면잎사귀 밑을? 뭐라는건지 잘 모르겠는데,어쨌거나 먹을수는 있다고는 합니다. 대체 얼마나 효능이 좋으면이렇게까지해서 먹는건지 궁금해집니다.#효능 찾아보니아티초크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아티초크는 '서양의 불로초'라 불리는 귀족채소.. 2026. 5. 14. 성심당 과일시루막내와 과일시루2.5에 차이가 있다는 걸 사고 나서야 알게된 후기 크기차이만 있겠지 싶어과일시루막내를 샀는데아니었습니다. 보기에는층 하나 차이라서딸기 층, 딸기 몇 개 사라진다한들이미딸기시루, 딸기설기 등으로 밭 하나 분량은 먹어서 괜찮겠지 싶었습니다. 게다가 제품 원산지명 공개서조차도 2.5랑 막내가 같이 쓰여있어서 이 외에는 차이가 없을거라 생각하고 과일시루막내를 샀습니다. 또기본 시루는너무 무겁기도 하고양이 많아서이번에는 적당하겠지 싶었는데아무래도 이상합니다. 300g 정도 덜 나가다보니,만족감이 덜한건지아니면 과일 구성이 맘에 안드는건지뭔가 자꾸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차이점 그래도달달한 향과정갈한 과일들을 보고있자니기분은 좋았습니다. 자르는 건상당히 불편하고띠지를 풀지말고퍼먹어야하는 수준이지만, 궁금해서과일도 잔뜩 떨궈가며,조각내서 잘랐는데,단면을 보니.. 2026. 5. 12. 여행은 가고 싶고 시간은 없을때 먹는 성심당 샌드위치 2종 가만히 앉아서 샌드위치만 먹어도여기저기 갈 수 있는 샌드위치 2종 후기입니다.성심당 샌드위치정거장 멕시칠리핫독, 비프스테이크 후기 딱히 아무 생각도 없었습니다. 24시간 공복 후점심시간이라뭔가는 먹어야겠고,보이는 건 샌드위치정거장이라 빵을 먹게 됐습니다. 배가 고프지만,어느정도 이성이 남아있어서멕시칠리핫독만 먹으려고 했는데,너머에 하필비프스테이크가 있었습니다. 모양으로 봐서는 그다지 끌리지 않겠지만,올리브치아바타, 샌드위치 맛을이미 알고 있다보니같이 골라버렸습니다. 그런데 설명을 보니 이 제품들 특이합니다. 칠리 콘 카르네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공복에 이런 걸 넣는게 맞나?싶은데, 이미 빵집에 온 것 자체가 그리 좋은 선택은 아니었기에그냥 엇나가기로 했습니다.#성심당_칠리콘카르네더보기칠리 콘 카르네는고기.. 2026. 5. 7. 2026 5월 2주차 성심당 DCC 갔다가 먹은 신상 3종 후기 성심당 DCC 신상 3종 후기입니다. 사진 순서대로1. 우성이산2. 우베크롸상3. 밀밭통밀식빵 세 가지를 샀으며,실제 신상은 이 말고도더 있을 수 있겠습니다.어쨌거나 먼저 먹어본 선발대로구매 전 참고용으로 남겨봅니다.1. 우성이산 첫 번째는 도룡동에 위치한높이 178.7m 우성이산을 형상화한 우성이산입니다. DCC 성심당 입구 맞은편으로 보이는 산으로실제 눈은 안달려있습니다. 이 빵에는 눈이 있어소라게처럼 생기긴했지만우성이산이라고 합니다. 빵도크로와상이라살짝 단단한 질감이며,아랫쪽에는 초코코팅, 쿠키?가 붙어있고 안쪽엔 바나나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그렇다보니굉장히 달콤하고 달달합니다.여기에바나나 향도 잘 느껴지고,초콜릿 맛도 있고,바삭한 크로와상까지 있어그야말로 당 덩어리입니다.먹다보면초코바나나 아이스.. 2026. 5. 5. 그냥 먹고 싶어서 먹어본 성심당 가정의달 기념 카네이션 케익 후기 성심당에또 신상 케익이 나왔길래 먹어봤습니다. 이름하야 카네이션 케익 2호 입니다. 카네이션이라니,누가봐도 8일, 15일선물용 케익인데, 저는 그냥맛이 궁금해서날짜에 구애받지않고먼저 사봤습니다. 가격표에 적힌설명을 보니,딸기 티라미수에카네이션 초콜렛이라고 하는데,조합부터가 미친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맛있어보이는데,사온 실물은 어떨까요?#카네이션케익실물 여태 샀던 모든 성심당 케익 중에가장 예쁩니다. 꽃 한 다발을새하얀 눈밭에 올려놓은 듯한 모습으로 겨울이 끝나고봄의 시작을 알리는산뜻하면서도 활기찬 느낌입니다. 물론저는 제가 사먹어서 엄청난 감동이 없긴하지만,누군가 사줬다면,그런 마음이 잘 전달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설명문구에도가정의 달 대표 케익이라고 쓰여있던데,오래간만에 설명이 와닿는 케익이었습니.. 2026. 4. 30. 이전 1 2 3 4 5 ··· 43 다음 반응형